톰캣 커넥터 다운로드

이 다운로드 페이지는 컴파일 및 적절 한 도구를 사용 하 여 아파치 톰캣 커넥터를 직접 빌드 소스를 포함 합니다. 바이너리/에서 플랫폼에 대 한 미리 컴파일된 배포를 다운로드 합니다. 커넥터가 통신 하는 데 사용할 프로토콜을 정의 하는 “프로토콜” 특성은 기본적으로 HTTP/1.1로 설정 되지만 보다 전문화 된 프로토콜에 대 한 액세스를 허용 하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미세한 조정을 위해 연결선의 하위 수준 소켓 속성을 노출 하려면 “protocol” 특성을 사용 하 여 nio 프로토콜을 사용 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 “ssenenabled” 특성을 “true”로 설정 하면 커넥터가 SSL 핸드셰이크/암호화/해독을 사용 합니다. 필요한 기능을 얻기 위해 커넥터를 중첩 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간단한 Tomcat 서버 구성: II를 살펴보자. 일반적인 사용 시나리오-왜 HTTPD와 Tomcat을 연결 하는가? 올바른 하나를 다운로드 하 고 압축을 풉니다. 그런 다음, zip에서 mod_jk를 추출 하 여 아파치 httpd 모듈 폴더에 배치, 일반적으로 [APACHE_HOME]/모듈 커넥터 요소는 외부 세계에 톰캣의 링크입니다, 카 탈리 나 요청을 받을 수 있도록, 올바른 웹 응용 프로그램에 전달, 그리고 커넥터를 통해 결과를 동적으로 생성 된 콘텐츠로 다시 보냅니다. 이것은 수 고양이 연결관과 관련 된 Bugzilla 벌레 명부 이다. mod_jk의 새 버전은 소스 패키지로, 그리고 선택 플랫폼을 위한 바이너리 패키지로 출시 된다. 둘 다는 아파치 수 고양이 연결관 프로젝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위해 유효 하다.

톰캣-커넥터-1.2.43-src. * 마크 토마스 (2f6059e7)에 의해 서명 됩니다. (주:이 기사에 의해 포함 되지 않더라도, mod_jk는 또한 IIS와 호환이 된다 NES 또는 iplanet 또는 일요일. 이러한 구성 요소에 대 한 설명서는 Tomcat 커넥터 프로젝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아파치 서버는 정적 콘텐츠와 프록시 요청을 전달 하 여 네트워크를 통해 요청 로드를 효율적으로 균형 있게 만들고 Tomcat 서버가 동적 콘텐트 전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. 자세한 내용을 원하십니까? 아파치, 로드 밸런싱, 그리고 다른 ajp 커넥터 관련 과목을 아파치 톰캣 문서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톰캣 잘난 척에 대 한 많은 상세한 기사가 없습니다. 릴리스 배포 패키지의 모든 디지털 서명 되었습니다 (PGP 또는 GPG를 사용 하 여) 그들을 건설 하는 아파치 톰캣 그룹 구성원에 의해. 배포와 동일한 디렉터리에 함께 배포 .asc 파일이 있을 것입니다.

PGP 키는 MIT 키 저장소와이 프로젝트의 키 파일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아래의 링크를 사용 하 여 우리의 거울 중 하나에서 아파치 톰캣 ® 커넥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합니다. 주 배포 디렉터리에서 다운로드 한 서명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 해야 합니다. mod_jk에 mod_proxy_http를 선택 하는 주 원인은 HTTPD와 Tomcat 사이 커뮤니케이션이 암호로 고쳐 쓴 경우에, mod_proxy_http 사용 하기 쉬울 지도 모른다 이다. mod_proxy_http 구성에 분 변경 https 프로토콜을 사용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, 반면 mod_jk 암호화 추가 작업이 필요 하기 때문입니다. mod_jk 커넥터는 httpd가 ajp 프로토콜을 통해 아파치 Tomcat 인스턴스와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아파치 httpd 모듈 이다. 이 모듈은 Tomcat의 ajp 커넥터 컴포넌트와 함께 사용 됩니다. 각 커넥터 요소는 Tomcat에서 요청을 수신할 포트를 나타냅니다. Tomcat 관리자는 이러한 커넥터 요소를 서비스와 엔진의 계층 구조 내에서 정렬 하 여 데이터에 대 한 논리적 인프라를 만들어 사이트 내부 및 밖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. 아파치 tomcat은 커넥터 구성 요소를 사용 하 여 브라우저, 서버 또는 같은 네트워크의 일부인 다른 tomcat 인스턴스와 같은 tomcat 인스턴스와 다른 파티 간의 통신을 허용 한다. 예를 들어 http 커넥터는 다양 한 TCP 포트에서 http/1.1 프로토콜을 통해 요청을 수신 대기 하 고 요청 처리와 연결 된 엔진에 전달 합니다. 좋은! 이제 서로 다른 두 개의 커넥터가 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서비스를 사용 하 여 동일한 서버에 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포트에서 처리를 위해 서로 다른 두 엔진으로 연결을 전달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