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din 다운로드

최신 오 딘 3.09 몇 가지 주요 업데이 트를 하 고 있으며 지금은 삼성 스마트폰의 넓은 범위를 지원 합니다. 귀하의 장치에 맞는 오 딘 버전을 선택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, 당신이 뿌리 면, 오 딘 1.85와 함께 사용자 정의 ROM을 번쩍, 대부분의 아마 다른 최신 오 딘 버전 (오 딘 3.09, 오 딘 3.07, 3.06, 3.07, 3.06 등)와 함께 작동 합니다 오 딘 시간 변경으로 업데이 트 도착 ,이 서 면으로 오 딘 3.12.3 최신입니다. 주: 우리는 항상 당신이 최신 버전을 얻는 것을 추천 한다 안정 되어 있고는 개량 한 공용 영역 이기 때문에. 장치 펌웨어 성 노출 증 사용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장치를 뿌리 면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 폰이나 안 드 로이드 타블렛으로 ROM을 플래시 해야 합니다, 당신은 모바일 오 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,이 응용 프로그램은 장치 성 노출 증에 그래서 당신은 장치를 통해 그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chastfire에 의해 개발 된 당신은 프로 버전을 구입 하거나 커뮤니티 전용 모바일 오 딘 lite과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삼성 펌웨어 업데이터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, 하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, 8, 8.1, 7, 비스타와 XP에서 중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에 벌금을 실행 합니다. Odin3에서 별도의 x64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사용 가능한 모든 오 딘 버전의 목록은 아래에 주어 집니다. 다운로드 하나는 여기에서 원하는: 최신 3.12.3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, 이것은 최신 오 딘 플래시 유틸리티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이전 버전과 안정적인 버전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v3 3.10.7 새로운 특징: Sprint를 위한 rtn 및 제거 된 지원 > 승리 XP 이전에 언급 한 대로, 오 딘은 Windows를 지원 합니다. 맥을 위해 약간의 릴리스가 있었지만 호환성 이슈 때문에 그것이 적절히 결코 작용 하지 않았다. 장치를 뽑은 후 다시 꽂습니다. 그런 다음 DL 모드로 설정 하 고 다시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뽑습니다. 오 딘은 자동으로 장치를 감지 하 고 다음을 클릭 “시작”. 크리에이터는 오 딘은 매우 가볍고 사용 하기 쉬운 만들었습니다. 소프트웨어는 최소한의 공간 자체를 차지 합니다. 그냥 안전 측면에 있어야, 오 딘 실제로 휴대 전화/타블렛에서 아무것도 깜박 하기 전에 모든 것을 확인 합니다.

오 딘의 다른 버전, 안 드 로이드의 다른 버전을 지원 합니다. 오버랩이 있더라도, 당신은 향상 한 겸용 성을 위한 최신 odin 방출을 위해 항상가 야 한다. 당신이 사용 하고자 하는 버전에 따라 아래의 링크를 주어진 목록에서 오 딘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바이러스 토탈 링크 XDA 회원에 의해 요청 된 오 딘 다운로드 링크를 찾으십시오. https://odindownload.com/Odin-Download.html-삼성 오 딘 다운로드 신용가는 https://forum.xda-developers.com-xda 포럼! 감사 합니다 XDA 거 대 한 공헌과 지원! odin3_v 3.13.1 안정-삼성 갤럭시 s8/s8 +/s9/s9 + 오레오 파일 (LZ4 압축)의 새로운 압축과 호환 됩니다. samsungodin 삼성에 대 한 고유 하지만, 다른 한 번의 클릭으로 루트 소프트웨어를 지 원하는 ROM을 깜박이는, LG 전자, 모토로라, HTC, 삼성 등 안 드 로이드 폰을 응원 하 고 있습니다 삼성 오 딘은 삼성 장치에 고유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응원 도구입니다. 다운로드 오 딘 3.12.3, 오 딘 플래시에 대 한 최신 버전. 사용자 토론에 대 한 공식 삼성 오 딘 포럼을 확인 하십시오. 오 딘은 주식 업데이트 및 펌웨어 파일을 깜박이는 매우 작은 도구입니다, 하지만 여기 기능의 빠른 목록입니다: 업데이트 (1 월 2018 일): 오 딘 v 3.13.1 지금은 안 드 로이드 8.0 오레오를 지원 합니다. 당신은 삼성 갤럭시 s 7에 안 드 로이드 오레오 ROM을 플래시 하려는 경우 최신 오 딘 v3 릴리스를 다운로드, 갤럭시 s7 +, 갤럭시 s8, 갤럭시 s8 + 심지어 갤럭시 노트 8. 오 딘 윈도우 10, 윈도우 8.1, 윈도우 8, 윈도우 7, 윈도우 XP를 포함 한 모든 windows OS 용 windows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.

프로그램이 다른 운영 체제에서 지원 되지 않지만, 그것은 wineskin를 사용 하 여 OS X에서 오 딘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오 딘과 플래시/귀하의 삼성 안 드 로이드 장치에 사용자 정의 ROM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안 드 로이드 휴대폰에 대 한 사용자 정의 rom을 설치 하기 위해, 당신은 루트 액세스가 필요 합니다. 주문 ROM s는 공식적인 OTA 굳 힌 모 및 다른 사람 파일을 통해 한다. 오 딘은 널리 펌웨어 업데이 트에 사용 됩니다, 사용자 정의 ROM과 안 드 로이드 장치 (삼성 안 드 로이드 장치)에 커널을 설치. 삼성 오 딘은 삼성 안 드 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장치를 위한 ROM 깜박임 도구입니다. 삼성 갤럭시 참고를 포함 하 여, 삼성 갤럭시 S8 등. 당신은 우리의 오 딘 다운로드 전용 페이지에서 최신 오 딘을 얻을 수 있습니다.